Hyun Chul's Utopia

LEGO CREATOR 10220 Volkswagen T1 Camper Van (캠퍼밴) 본문

지름신/LEGO

LEGO CREATOR 10220 Volkswagen T1 Camper Van (캠퍼밴)

디프시다루핀 2016. 1. 31. 12:59

어릴때(진짜 어릴때...) 레고를 샀던 이후로 처음으로 산 레고입니다..

그냥 한번도 안해본 해외 직구가 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레고 캠퍼밴이 싸게 풀렸더군요... (이게 2014년도 이야기 입니다..)



이녀석의 간략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LEGO CREATOR

Volkswagen T1 Camper Van (캠퍼밴)

10220

16+

1334 pcs


해외 직구를 처음해보고 신기해서 물건 받고 글을 올린게 있긴 햇었네요.. 엄청 오래전에..

캠퍼밴 구입기 : http://darphin.tistory.com/57


무튼.. 이녀석을 사다구고.. 계속 방치를 하다가 이제서야 조립을 했습니다..

1년 넘게 집에 박스채로 모셔두고 있었네요..

그러다가 미니쿠퍼를 조립하고 나서.. 아!! 캠퍼밴도 해야 한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10242 미니쿠퍼 조립기 : http://darphin.tistory.com/76



무튼!! 그래서 1년넙게 방치되던 캠퍼밴 뜯었습니다.!!

이제 사진 들어갑니다... ㅎㅎ


아.. 참고로 제가 조립한 캠퍼밴은 위에도 언급했지만 해외판 입니다.

아마존에서 직구해온 미국 판매용 입니다.



1년 넘게 상자에 들어있던 캠퍼밴을 오픈 하였습니다. 중간에 뽁뽁이로 감싸고... 그정도 관리는 했었네요...

위에 겹쳐둔 연습장은 크기 비교 하려구 겹쳐둔 녀석입니다.




쨔잔~ 캠.퍼.밴.

예전에 무도에도 한번 나왔었고... 최근에는 다마스를 캠퍼벤 컨셉으로 리스토어 하는 경우도 많이 있죠...

무튼 어느정도 친숙한 녀석일 겁니다.




이렇게 뒷면 사진도 있고..




옆면...




또 옆면... 사용된 브릭의 종류가 적혀있습니다.














































다 완성하고 나서는... 전에 조립했던 미니쿠퍼랑 같이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묘하게 잘 어울리는군요..




둘이서 피크닉 컨셉으로 찍음....




이번에 캠퍼밴을 조립하면서 겪었던 일중 하나는.. 바로 브릭이 하나 누락 되어 있었다는거...

그래서 중간에 브릭을 신청 하느라 조립하는데 2주가 넘게 걸렸네요...

누락 브릭 AS 신청기 : http://darphin.tistory.com/77



조립은.. 대충.. 10시간이 좀 넘게 걸린것 같습니다.

인스가 2권으로 되어 있는데..

1권 거의 다 조립할 때 쯔음이 4시간 정도 걸린듯 하구요.. 그때 누락 브릭 AS신청해서 받고 난 뒤... 

다시 5~6시간 정도 조립했습니다.

좀 자잘자잘한 브릭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해외판이라 그런가.. 봉다리에 번호가 없고.. 다짜고짜 조립 시작이라...

브릭을 찾고 하는데도 시간이 좀 걸린듯 합니다.


무튼 결과물은 만족할 만한 녀석이네요..

다만 집에 둘 공간이 애매하다.. 는 사실과..

조카들이 집에 놀러오면 부서지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