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 Chul's Utopia

LEGO 누락 브릭 AS 신청하기 본문

지름신/LEGO

LEGO 누락 브릭 AS 신청하기

디프시다루핀 2016. 1. 27. 01:41

캠퍼밴을 구입한지 1년이 넘도록 조립을 못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조립을 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한참 신나게 조립하고 있는데... 누락 브릭이 있더군요.. 눈을 씻고 찾아봐도...

그냥.. 없더군요.. 완벽한.. 아주 완벽한 누락이었습니다.. ㅜㅠ

(그걸 구입하고 1년이 넘어서 알게 된 것도 문제긴 하네요...)


미국에서 직구로 구입한거라... 문제가 있으면 어쩌지?? 했으나...

비싼 레고제품을 그렇게 허접하게 사후지원 해준다면 지금의 레고가 있지 않았겠죠...



[ 누락 브릭이 발생하여 조립을 중단한 캠퍼밴.. ㅠㅠ ]



간단하게 나마 누락 브릭이 있을 경우 이를 AS신청하는 방법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우선 레고의 AS신청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우선 위의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조금만 스크롤을 내려 주시면 아래와 같이.. "누락 브릭"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그 곳을 클릭해 줍니다!!




간단한 정보를 입력 받는데요.. 적당히 적고 다음 버튼을 눌러 줍니다..




다음 으로 넘어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현재 내가 누락된 브릭이 있는 제품의 번호를 적어줍니다..




제품 번호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해당 제품의 브릭 정보가 바로 보입니다.




해당 제품의 브릭 종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자신이 신청하고자 하는 브릭의 부품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부품 번호는 해당 제품의 인스(설명서) 가장 마지막 페이지를 펼쳐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기를 누르면 우측에 선택한 목록과 주문하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주소를 입력하고 최종 주문 신청을 하면 AS신청 완료!!


해당 주문 사항은 LEGO사에서 한번 더 검토를 하고 메일 혹은 전화로 답변을 해 줍니다. 

저같은 경우는 메일로 답변이 왔더군요...

잡설로.. 제가 입력을 잘못한 줄 알고.. 주문을 2번 했는데... 최종 주문은 1건만 진행 되었네요..

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검토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주문한 누락 브릭은 LEGO본사에서 해외 우편으로 직접 보내줍니다...

따라서 배송 기간이 좀 걸리구요.. 우편으로 오다보니 우체통을 자주자주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1주일 정도 만에 바로 도착했더군요...




이렇게 우편으로 배송 되며.. 포장상태는 좋습니다..

뽁뽁이로 둘러싸진 봉투에 넣어서 오더군요... (사실 브릭 하나 주문해서 받는데.. 엄청난 포장이라 생각합니다..)



뜯어보면 위와 같이 사과문과 함께 누락브릭 신청에 대한 주문서.. 그리고 당연히 누락 브릭이 지퍼팩에 담겨져서 배송됩니다.


이제 누락 브릭도 왔으니 캠퍼벤을 완성 하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