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 Chul's Utopia

LEGO CREATOR 10242 MINI Cooper (미니 쿠퍼) 본문

지름신/LEGO

LEGO CREATOR 10242 MINI Cooper (미니 쿠퍼)

디프시다루핀 2016. 1. 27. 00:57

미니 쿠퍼를 조립 하게 되었네요... 이녀석은 역시 캠퍼벤이랑 같이 두면 참 이쁠 녀석이죠...

매번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꼭 사려 할 때마다 돈이 없어서.. 패스패스 하다가 드디어 조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트 가서 본것만 해도.. 한두번이 아닌데 말이죠 ㅠㅠ



이녀석의 간략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LEGO CREATOR

MINI Cooper (미니 쿠퍼)

10242

16+

1077 pcs


조립을 하다 보니 참.. 디테일한 부분엔 감탄을 하게 되더군요...

의자 부분을 조립할 때, 1x1 짜리 피스가 많이 들어가서 좀 손이 많이 갔던것 빼고는 그리 어렵지 않았던 것 같네요..

대충 기억하기로는 조립하는데 5시간 정도 걸린듯 합니다.


100마디 글보다.. 사진으로 직접 보는게 훨씬 와닿겠죠..??










조립의 편의성을 돕기 위해... 봉다리 마다 번호가 정해져 있으며, 인스 또한 봉다리 순서로 조립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리무버가 같이 들어있네요.. 이녀석 중간에 가끔 요긴하게 사용됩니다..




역시 조립할땐 브릭을 분류할 통이 중요하죠... 부엌에서 반찬통 몰래 하나 가져와서 사용했네요...






스페어 타이어가 저렇게 들어가는군요... 사실 다 완성하고 나면 보기 힘든 부분인데.. 이런 디테일함 까지도 살려 놓았네요..




점점 쌓여가는 브릭 분류함 (사실 락앤락 반찬통..)














엔진룸 또한 이렇게 묘사 되어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피크닉을 가고 싶게 피크닉 풀 셋트를 트렁크에 넣고 다닙니다..




우리나라는 운전석이 좌측에 있는데.. 다음에 시간나면 핸들을 왼쪽으로 옮겨 볼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ㅋㅋ




완성 하고 나서는.. 저렇게 책꽃이 한켠에 두었네요...

CU랑 콜라보 해서 나온 옥스포드 트럭들이 작게 보이네요... 

조립하고 나니... 퀄리티에 놀라고 조립하는 내내 손맛에 엄청난 재미를 느꼈네요...


다 조립하고 나니 문득 떠오르는 TV프로가 있었는데요... 

남자의 날을 세워주는 XTM에서 방송하는 더벙커!!

얼마전에 프라이드를 올드카 리스토어?? 뭐 그런 컨셉으로 개조해서 나왔었거든요...



마치 더벙커에서 요.. 미니쿠퍼를 보고 따라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뒤에 트렁크 대신 피크닉 도구를 수납할 수 있도록 한것도 그렇구요..

전체적인 색상도 그린과 블랙을 사용한게... 미니쿠퍼와 매우 흡사하더군요... 

뭐... 이건 제 생각이니 믿거나 말거나.. ㅋㅋ



무튼... 사진으로 조립 후기를 대체하며... 글을 마칩니다..

이상 !!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좋을듯한 미니쿠퍼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