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 Chul's Utopia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노트북 파우치 (15인치) 본문

지름신/잡화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노트북 파우치 (15인치)

디프시다루핀 2016. 10. 16. 13:25

카카오프렌즈 샵에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팔고 있는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근데 전 딱히 끌리는게 없었는데 유일하게 노트북 파우치가 끌리더라구요..


그런데 13인치 하나만 있었는데.. 어제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갔다가 15인치 파우치가 출시했더군요...





1층 입구쪽에 뙇!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강남점 기준으로 2층에 올라가시면 관련 상품이 더 진열되어 있습니다..


어쨋거나 저쨋거나..


15인치 라이언 파우치 겟 해왔습니다.... 

(정확히는 선물 받았습니다.. ㅋㅋ)


참고로 가격은 15인치 39000원 13인치 35000원 입니다..




이제 사진 올라갑니다~



특별한 포장이 되어있는것은 아니지요..

그냥 지퍼팩에 포장 되어 있습니다...




뒷면도 뭐.. 이렇게 생겼구요..

간략한 제품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전면 상단에는 15인치라고 떡하니 적혀 있네요..

13인치만 있을땐 왜 15인치는 안만들까?? 하고 의문이 많았었지요...




제품 상세 설명입니다..




카카오프렌스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전면에 붙어 있네요..




지퍼팩 포장을 제거 하고... 한컷

천의 소재를 조금더 고급스러운 재질로 했어도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 되네요...




쪼금 더.. 가까이서 한컷...




지퍼 손잡이 입니다.. 가격에 비해서 좀 지퍼가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교복에 이름표 달고 다니듯이.. 이녀석도 라이언이라고 이름표를 달고 있네요...




제품의 각(?)을 잡아주기 위한 스펀지가 들어있습니다..




파우치 안쪽에 카카오프렌즈 상표가 다시한번 붙어 있네요...

안쪽 재질은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이제 라이언의 속을 채워 보아야 겠지요..?

맥프로 15인치 입니다.. 이상한 공룡 한마리가 자리잡고 있네요;;;




이렇게 넣어서...




좀 더 넣어 줍니다..




요즘 몇몇 파우치들은 맥북 전용 사이즈로 많이 나오는데...

라이언 파우치는 그렇지는 않은가 봅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생각보다 여유공간이 많이(1.5cm 정도..?) 생깁니다...

혹시 구입하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쨔잔~ 맥북을 품은 라이언~!!

(내안에 너 있다.)




파우치 안쪽을 비교하기 위해.. 다른 노트북을 하나 더 꺼내봤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구입한 VAIO SE16 모델인데요.. 15.4인치였나?? 로 나온 제품입니다..

맥북과의 크기비교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라이언이 이번에는 VAIO를 집어삼켜 봅니다...




아까 맥프로와는 다르게 빈공간이 거의 없이 딱 들어가네요..

라이언 파우치는 특정 노트북을 대상으로 한게 아니라 15인치 급의 모든 노트북에서 사용 가능하게 크기를 정한것 같네요..




VAIO를 품은 라이언..

아까보다 더 통통해진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VAIO가 맥프로 보다 두께가 훨씬 두껍다 보니...



라이언 파우치에 대해서 간략하게 평가 하자면...

1.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하고 귀엽다. (역시 라이언?)

2. 마감은 좋은편 이지만 제품에 사용된 소재는 가격대비 퀄리티 있는 소재 같아 보이진 않는다..

3. 그래도 겁나 이쁘다..



출시된지 아직 얼마 안된것 같으니.. 다른 카카오프렌즈샵에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요즘 중고나라나 혹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5만원에 가까운 가격에도 구매대행을 해주는 곳이 있긴 한가봅니다..

차라리 지인이 카카오샵 근처에 생활한다면 지인을 통해 부탁하고 맛난거 하나 사주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이상 개봉기 같지도 않은 라이언 노트북 파우치 개봉기를 마칩니다.



'지름신 > 잡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텀블러  (0) 2016.12.03
HUGOBOSS BOSS MAN  (0) 2011.04.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