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 Chul's Utopia

HUGOBOSS BOSS MAN 본문

지름신/잡화

HUGOBOSS BOSS MAN

디프시다루핀 2011. 4. 20. 20:31

  간만에 향수를 하나 질렀습니다. 예전부터 사려고 벼루고 있던건데 지름에는 총알이 있어야 하는법. 살짝 여유가 있을때 하나 급 지름했습니다. 휴고보스 맨 이녀석은 시향을 해보다가 딱 맘에 들어 했던 녀석이죠. 음 뭐랄까 좀 달콤한 향이라고나 할까?? 냄새를 말로 표현하기는 좀 힘드네요. 왠지 '보스'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좀 강한 이미지가 생각될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맡아보면 전혀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징
  휴고보스 보 스맨은 역동적이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21세기의 새로운 남성상인 남자답고 힘있으며, 자신감있는 동시에 감각적이고 기력이 넘치는 로맨틱한 남성을 표현하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북쪽의 아카디아 국립공원의 숲과 울퉁불퉁한해안선을 모티브로 창조되었고, 고사리와 베르가못, 파인애플향이 라벤더 쥬니퍼와 제라늄향이 조화되어 있습니다.

※ 향기
패츄리, 오크모스, 시더, 앰버, 머스크의 무척이나 관능적인 향기입니다.
탑 노 트 : 후루티, 시트러스, 사과향, 시나몬 등
미 들 노 트 : 제라늄, 클로버 등
베이스 노트 : 올리버우드, 시더우드, 베티버 등

※ 디자인
아주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명한 병안에 노란빛이 감도는 액체가 들어깄네요. 뚜껑은 회색을 띄고 있으며 플라스틱 제질로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
아주 심플하고 달콤한 향이 마음에 듭니다. 음..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저한텐 마음에 드는 향이네요. 남에게 향을 어필한다기 보다는 그냥 제가 좋아서 쓰는 향수라는 생각으로 사용하는 타입이라 타인의 평가는 잘 모르겠네요.



이미지를 몇장 보여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