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 Chul's Utopia

2014년 마지막 송도 일몰, 2015년 하조대 새해 첫 일출 본문

여행

2014년 마지막 송도 일몰, 2015년 하조대 새해 첫 일출

디프시다루핀 2015. 1. 2. 15:36

이런저런 일이 많았던 2014년을 마무리 하고 2015년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저도 처음 해보지만.. 마지막 일몰과, 새해 첫 일출을 같이 보고 왔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빡신 일정이더군요..


성능도 좋지 않은 똑딱이 디카로 여러장 찍은 것 중에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는 사진을 컴퓨터 바탕화면용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적당한 해상도의 이미지를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원본을 크롭하여 이미지를 조절 하였습니다.  아래의 압축파일을 받아주세요)





우선 2014년 마지막 일몰은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보고 왔습니다. 구름이 다소 끼어있어서 멋진 장면은 없었지만.. 멀리 구름 사이로 떨어져 가는 마지막 태양이 붉에 보였습니다. (바람도 엄청 불었구요..)


송도라는 동네의 특성상 평고 한적한 곳이 많은데 역시 연말 해넘이 할때도 사람이 크게 많지는 않더군요..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에겐 숨겨진 명소 ?? 라고 할만 할 것 같습니다.



< 인천 송도 신도시 솔찬공원 >



2015년 새해 첫 일출은 강원도에 위치한 하조대 전만대에서 보았습니다. 7시 25분이 일출 시간이었나?? 대충 15분 전쯤에 올라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서 자리를 잡고 계시더군요.. 다들 멋진 새해 소망을 빌러 왔나봅니다.


하조대 전망대 >



비록 뜸하게 글을 올리는 블로그지만..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하시는일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